정보상자2016. 2. 2. 13:59



실손보험 비교사이트로 본 가족 실손보험 추천



국민보험이라고 불리우는 의료실비보험 또는 실손보험은 의료비를 실손으로 보장하는 보험으로 활용도가 넓어 가입률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현대인에게서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신과 질환이 포함되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에도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울증,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기억상실, 편집증, 공황장애, 와상 후 스트레스(DTSD), 틱장애가 포함 되었습니다. 매스미디어를 통해 연예인들에게서도 정신과 질환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는데요. 스트레스에서 완벽하게 자유로울 수는 없겠지만 건강에 안 좋다는 것은 확실히 맞습니다.





이전에 실손보험은 1년을 보장 받으면 90일 동안은 보장을 받을 수 없었지만 이러한 제한도 없어졌습니다. 한도 내에서 계속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장기적인 질병에도 의료비의 부담 없이 치료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손보험도 다른 보험과 마찬가지로 어릴 적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보장폭이 넓은 보험이라서 건강한 시기에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 중에서 의료비와 더불어 검사비까지 보장되는 보험은 실손보험이 유일합니다. 정형외과에서 외래를 받는 경우 MRI 검사를 추천하는 경우가 많은데 엑스레이와 C.T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지만 MRI는 적용이 안되는 비급여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실손부분은 질병의료비, 상해의료비, 질병통원비, 상해통원비로 구성되어 있어 한도 내에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비의 경우 한도가 충분하지만 통원비의 경우 한도가 5만 원과 25만 원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 MRI 검사를 보장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습니다만 입원을 통해 보장을 받으면 원활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에 따라 암보장과 중대질병을 추가할 수도 있으며 모자란 보장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보장이 잘되어 있는 경우라면 실손부분만을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비교사이트를 살펴보면 가족 실손보험을 찾을 수 있는데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낮아집니다.





온라인 실손보험은 계약자와 보험사가 직접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으로 대면체널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고 알려져 있어 온라인을 통해 실손보험을 가입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험사별로 보장한도, 보장내용, 특약사항, 보험료가 다르기 때문에 비교를 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족형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생각보다 낮은 보험료로 실손 보장을 받게 됩니다. 자기부담금을 높이면 보험료가 낮아지기는 하지만 보장을 받을 시 부담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보험으로 적은 비용을 들여 큰 비용을 미연에 방지하고 온라인을 통해 현실적인 보험료를 책정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입니다.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어 가계부담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현명하게 소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교사이트는 다양한 보험사의 보장을 비교해 볼 수 있으며 보장내용을 살펴 볼 수도 있습니다. 보험료를 직접 설계해 볼 수도 있으며 비용 없이 상담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비교가 쉬워졌는데요.


시간과 공간에 구애를 받지 않으면서 실손보험의 정보를 검색하고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보장을 받을 수 있고 보험료까지 절약된다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을 바르게 선택하는 것이 재테크라고 하면 실손보험은 재테크입니다.



실손보험 비교사이트 [링크] - 가족 실손보험, 비용 없이 상담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소정의 마일리지를 받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