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2016. 2. 1. 12:57



유용한 어플 추천, 스마트폰 보안을 위한 앱 360 시큐리티



온라인과 스마트폰의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생활이 편리해지고 단순해졌습니다. 손 안에 든 스마트폰이 세상을 바꾸었는데요. 편리하긴 하지만 보안에 취약한 스마트폰은 사용자의 정보가 누츨될 수 있는 가능성이 컴퓨터보다 크기 때문에 약간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보안에 유용한 어플인 360 시큐리티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의 보안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360 시큐리티를 사용해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는 것이 스마트폰을 건강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어플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몇가지 있지만 설정을 통해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사용빈도는 낮습니다. 어플에 따로 들어가지 않아도 OK를 터치하면 과부하를 막고 사용시간을 늘려줍니다. 부하의 지수가 80%를 넘으면 붉은색으로 변하고 부스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어플을 다운해서 열면 동그란 체크 박스가 생성되는데 터치해서 위치를 조정할 수 있으니 편한 곳에 두면 지속적으로 체크를 해줍니다. 스마트폰을 열 때마다 한 번씩 터치해주는 것으로 부스트가 되니 따로 앱을 열어야 하는 불편함도 없습니다.





최적화를 위해 부스트를 작동하면 바람개비가 돌아가며 스마트폰을 최적화 시켜 배터리 사용량을 늘려줍니다. 스마트폰의 어플을 사용하지 않고 있더라도 열려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플을 찾아 일부러 꺼주기도 하는데요. 360 시큐리티의 부스트는 어플의 사용을 최소화해서 스마트폰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면 찌꺼기들이 남게 되는데요. 청소 기능은 스마트폰에 남아 있는 검색기록, 캐시, 검색어를 삭제할 수 있어서 저장공간을 늘려줍니다. PC를 사용하면서 알약이나 고클린으로 기록을 삭제하는 것고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찌꺼기가 많으면 속도가 느려지고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안티바이러스 기능은 스마트폰에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체크해주고 스미싱으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게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체크된다는 것은 어쨌든 안좋은 상황이라고 봐야 합니다. 360 시큐리티는 바이러스 체크와 함께 바이러스를 제거해주기도 합니다.


위의 세가지 기능이 360 시큐리트의 주된 기능인데요. 공인인증서를 담고 있는 경우도 많아 스마트폰의 보안은 스스로가 지켜야 합니다. 심형탁을 모델로 기용하며 보급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인데요. 보안을 위한 어플 하나 정도는 깔아 두어야 외부로부터 스마트폰을 지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