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2015. 6. 2. 18:57




병역에 관한 약속 불이행? 더하기 공중파에서 나댔다는 이유?로 정말 오래전 전도유망했던 엔터테이너가 입국금지를 당했습니다. 대한민국 남자들이 가장 예민하게 반응하는 병역 문제였으니 국민적 공분을 산 것은 당연한 결과였는데요.



한국에 들어오고 싶어하는 유승준의 소식이 간간히 들여오곤 했지만 여전히 반대여론이 높았고 그의 입국은 점점 멀어져 가고 있습니다. 유승준의 행보가 다소 실망스러웠지만 입국금지는 과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병역을 미필한 유능한(?) 기득권들은 여전히 이나라에서 잘먹고 잘살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많은 것을 누리고 살고 있습니다. 



실소가 나오는 것은 힘 있는 이에게는 굴복하고 힘 없는 이는 철저하 게 밟아버리는 양아치처럼 유능한 미필들에게는 아뭇소리 못하고 유승준에게만 화살을 쏘고 있는 이중잣대들입니다.



어른스럽지 못하며 남자답지 못한 모습을 보는 것이 유승준의 잘못된 선택보다 더 짜증이 납니다. 글로써 유승준을 죽이고 싶겠지만 사실 그는 중국에 진출해 잘 나가고 있습니다.



갠적인 바램으로는 유승준이 더 잘나가서 중화에서 이름을 날리고 헐리우드와 세계 무대에서도 우뚝 서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힘있는 자들에게 아무런 소리도 내지 못하는 이들에게 보기 좋게 한 방 날려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웹이라는 뒷골목에 숨어 있는 양아치들에게 보란 듯이 말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