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상자2014. 8. 18. 16:20




어린이보험을 태아 시기에 가입하는 것을 태아보험이라고 하는데요. 태아보험은 임신 후 22주 내로 가입을 해야합니다. 자칫 가입을 미루다가 가입 시기를 놓치면 안되겠는데요. 태아보험이라고 불리우려면 아기가 뱃속에 있을 때 보장을 받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가입 시기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함을 잊으면 안되겠습니다. 태아보헝을 두고 어떤 것이 더 좋을까를 고민하게 되는데 보험사마다 태아보험을 모두 내놓고 있는 실정이라서 전부를 다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큰 틀에서 자신과 아이에게 필요한 보장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 하겠습니다.



큰 틀에서 나뉘면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로 나뉘게 되는데요. 실손보장이 손해보험사에만 가능하던 시절에는 손해보험사가 실손보장에 대한 가정을 두고 마케팅을 펼쳤지만 현재는 생명보험사나 손해보험사 모두 실손보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커다란 차이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소소한 차이가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에 있으니 살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험사별로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선택시 살펴보는 것이 필요한데요. 태아보험의 대명사로 알려진 동양생명의 태아보험은 보장폭이 넓고 다양한 특약 구성으로 많은 호응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험료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은 특약에 중증질환에 대한 보장이 들어있고 보험금이 크게 책정되어 있어 중증질환이 염려되는 태아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태아보험도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특히, 생명보험사는 주력보험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다른 보험보다 더 알차게 보장을 구성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좋게 하려는 마케팅의 일환인데요.



삼성생명의 여자만세보험이나 AIA 뉴원스톱암보험과 동양생명의 태아보험이 대표적입니다. 삼성생명 여자만세는 지금은 가입이 안되지만 한 때 여자들에게 만세소리를 들을 정도로 보장이 우수했습니다. AIA 뉴원스톱암보험은 현재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신인 AIG의 이미지 개선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태아보험에서는 동양생명 태아보험이 강세이긴 하지만 타 보험사에서도 태아보험을 잘 만들고 있어서 경쟁이 치열한 파트입니다. 각 보험사마다 보장을 비교해 보려면 인터넷 사이트가 편리함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이트를 통해서 알아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의 한가지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