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2016. 6. 13. 16:01




6월이 더운 날씨이기는 하지만 요즘 날씨는 예년에 비해 상당히 덥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 입맛도 떨어지고 해먹는 것도 귀찮아지기 때문에 여름 시즌에는 체중이 좀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확실히 밤도 길고 먹거리도 많아 살이 찐다능...


더운 날씨 덕분에 입맛을 잃어 먹거리를 찾던 중 부산밀면이 괜찮다는 소식을 접하고 좌표를 찾았습니다. 


조원동에 위치한 부산밀면집이 있어 바로 고고...





1번 국도변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는 쉬웠으나 주차장이 뒷편에 있어 초행인 경우 헤멜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즈파크 맞은 편에 있는데 상호가 부산밀면 돼지국밥이었나?


동수원 사거리 방향에서 운동장 사거리 지나 지하도 옆 길로 들어와 홈플러스 사거리 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홈플러스 사거리에서 우회전하여 첫번째 골목길 우회전 다시 우회전 하면 뒷 편에 있습니다. (아...!! 사진....)





붐비는 시간을 피해서 갔는데 한적하니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나는 물밀면, 와이파이는 온밀면...


부족할까봐 만두까지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처음 접한 부산밀면인데 면 자체에 차가운 느낌이 들어 신기했습니다. 냉면은 육수가 차가운 반면 밀면은 면이 차가워서 육수를 엄청 차게 만들지는 않더군요.





이날은 물밀면을 먹고 다음 번에는 비빔밀면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자극적인 비빔이 더 좋았습니다. 온밀면은 흡사 쌀국수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 취향이 아니라서 패쓰...


와이파이께서는 자신의 취향이라고... (취향저격...!!)


입맛 없는 여름에 먹거리 하나 추가되어 뿌듯한 마음으로 다시 고 홈...


가격이 냉면과 비슷한 수준이었던 같고 암튼 만족...


돼지국밥은 부산에서 먹어보고 실망해서 날씨가 추워져도 그다지 땡기지 않을 것이지만 수육과 해물파전이 있어 선선한 계절에도 괜찮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