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쉽2016. 5. 25. 16:18




서늘함을 넘어 뜨거워지는 계절로 향하고 있는 시점이 되었고 이 시기 즈음되면 떠오르는 것이 여름휴가와 여성들의 핫한 비키니입니다. 경기침체가 깊어질수록 여성들의 치마 길이가 짧아진다는 속설이 있는 것처럼 남성들에게 여름은 내색할 수 없지만 즐거운 계절입니다.


이를 두고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낼 수도 있지만 신이 만들어주신 생물학적 본능에 대해 무작정 반대하는 것도 그다지 바람직한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거대한 명제를 내세우지 않더라도 남자에게 여성의 섹시는 무죄이고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요소입니다.


남성 잡지 맥심은 오롯이 자신들의 기준에서 선정한 가장 섹시한 10인...




10위. 엘리샤 커스버트




캐나다 배우로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알려지지 않은 처자입니다. 북미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인지도가 높지 않고 섹시와는 거리가 있을 것 같은 모습이지만 카메라를 들이대면 급섹시로 바뀌기기도 합니다. 맥심이 선정했으니 그런가보다 하고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9위. 바네사 허진스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작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우수한 비율로 쩌는 패션을 자랑하는 처자입니다. 외모에서도 볼 수 있듯이 어머니가 필리핀인으로 필리핀, 중국, 스페인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미의 핫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도 하며 한 때 잭 애프론과 핫한 관계였으나 오스틴 버틀러가 현재 남친입니다.


분위기에서도 섹시를 느낄 수 있지만 변신하면 '확' 달라진 모습이 됩니다.







8위. 케이트 업튼




귀여운 얼굴에 엄청난 바디를 소유한 처자로 '제로 그래피티'를 체험하며 화보를 올리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맥심보다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가 선호하는 바디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 보자면 다소 '풍만' 또는 '뚱'스럽다고 할 수 있지만 엄지척 섹시로 통합니다.


베이글의 좋은 예...






7위. 애슐리 티스테일




4살 때 데뷔한 아역배우로 성인배우로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 처자...


아역배우가 성인배우로 성공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것을 떠올리면 자기관리가 상당히 철저한 여인네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릴적 이미지를 극복하고 섹시한 여성으로 이름을 올리기란 그다지 쉬운 일이 아니거늘 애슐리는 해냈다는 것만으로도 박수 받을 일입니다.







6위. 제니퍼 러브 휴잇




현재 미드 '고스트 위스퍼러'의 히로인으로 알려진 처자입니다. 리즈 시절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로 성공가도에 올라 많은 인기를 얻었고 2000년이 접어들기 전 맥심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으로 선정된 것으로 보아서는 맥심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섹시를 가지고 있다고 보입니다.


출산과 세월의 화살을 맞아 리즈시절보다 다소 망가진 모습입니다만 여전히 섹시...







5위. 제니퍼 슈레이더 로렌스




'엑스맨' '헝거게임'으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확실하게 높였지만 '아메리칸 허슬'에서 크리스찬 베일의 아내역으로도 나오는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연기력에서도 인정을 받은 배우입니다. 금발에 얼굴도 예쁘지만 어느 순간 섹시한 처자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돈 많이 번 배우 2위에 올라 가질 수 있는 거 다가진 배우가 되었습니다.







4위. 밀라 마르코브나 쿠니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처자의 고향이 우크라이나...


김태희가 밭갈고 한가인이 매점에서 일한다는 그 곳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유전자가 섹시하다고 할 수 있는데 남편이 애슈튼 커쳐입니다. 데미 무어와 오랜 기간 결혼생활을 지속했지만 밀라 쿠니스의 섹시함에는 당할 수가 없었던 것이었습니다.


애기 낳고 깨알 쏟으며 잘살고 있습니다.







3위. 리한나




로빈 리한나 휀티가 풀네임으로 '리한나' 또는 '리애나'로 불리우며 비욘새의 뒤를 잇는 섹시디바로 가장 핫한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베이도스가 고향이라서 바베이도스에서는 거의 국빈급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리한나의 날'도 제정했다고 하니 국민적 영웅의 반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끔씩 돌발행동을 하는 바람에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지만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것은 사실...







2위. 셀레나 고메즈




아버지가 멕시코계이고 어머니가 이탈리아계...


지구상에 가장 뜨거운 피를 가지고 있는 남미와 이탈리아 혈통을 타고났으니 유전자부터 섹시할 수 밖에 없는 처자입니다. 어릴적부터 유명세를 얻어 성인까지 꾸준하게 활약하는 내공을 과시하며 탄탄대로를 걸어왔지만 꼴통 '저스틴 비버'와 함께하는 오류를 남기기도 했으나 결별했습니다.


대놓고 섹시를 외치지는 않지만 그냥 풍겨오는 것은 역시나 유전자...







1위. 마일리 사이러스




10대 아이돌로 급부상해서 인기를 얻었으나 어느날 머리를 싹뚝자르고 나타나 섹시코드로 급변하면서 꽤나 많은 안티를 양성한 처자입니다. 무대위에서 파격을 넘어선 퍼포먼스를 펼치며 빈축을 사기도 했으나 가장 핫한 가수로 티켓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과도한 퍼포먼스에 촛점을 맞춰 밉상 캐릭터로 부각을 시켜놓았습니다만 가장 섹시한 처자에 당당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무대위에서의 파격과 메롱을 캐릭터로 승화시키며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메롱 퍼포먼스 한 방 더...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