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상자2016. 1. 12. 04:08



영업용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영업용을 운행하는 경우라면 운전자보험에 대한 필요성은 말하지 않아도 알고 있습니다. 생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타격이 상대적으로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대인, 대물, 자손에 관련된 보상을 해주는 보험으로 민사적인 보상에 관련된 것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11대 중과실사고인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속도위반, 횡단보도 사고, 앞지르기 위반, 철길건널목 통과 위반, 보도 침범, 개문발차, 어린이 보호구역 위반, 무면허 운전 음주 운전 중에서 무면허 운전과 음주 운전을 제외한 항목에 대한 형사적인 합의금, 벌금, 변호사 비용을 보장하고 있는 것이 운전자보험입니다.





11대 중과실사고는 행정적인 처분과 함께 형사적인 처분이 내려지므로 무게감이 확실히 다릅니다. 처벌의 수위도 높고 경제적인 타격도 크기 때문에 중과실사고에 대한 주의는 언제나 늦춰서는 안되겠습니다. 영업용을 운행하는 경우라면 그 주의가 더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생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어서인지 영업용 운전자보험은 행정적인 처분에 관한 보장도 있습니다. 면허정지는 1일당 60일 한도로 보상을 하고 면허취소의 경우 500만원 한도로 보상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영업용 운전자보험이 아닌 경우는 행정적인 처분에 대한 보상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니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영업용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사이트를 살펴보면 보험사별로 보상의 범위가 다릅니다. 보험사에 따라 입원비를 지급하는 경우도 있고 면허정지에 대한 비용도 150~300만원까지 한도가 다르기도 합니다. 특약에 따라 골절치료비와 화상치료비를 보장하기도 하는데 손해보험사별로 보장이 다르고 보험금도 차이가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고혈압이나 당뇨병, 암이 있는 경우도 가입이 가능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간단한 심사를 하기도 합니다. 나이가 많아도 가입이 가능하고 자동차보험과는 다르게 운전경력이나 사고유무에 따라 할증이 되지도 않습니다. 가입한 보험료를 지속적으로 납입하는 비갱신형 보험입니다.





보장기간과 납입기간, 적립보험료의 유무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보장기간이 길수록, 납입기간이 짧을수록, 적립보험료가 많을수록 보험료는 올라가게 됩니다. 보장기간을 80세로 설정하고 적립보험료를 많이 내는 것은 만기시에 인플레이션을 헷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돈의 가치가 떨어져 활용도가 높지 못합니다.


5년이나 10년의 보장기간을 정했다면 만기시 적립보험료를 활용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영업용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비교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장내용과 보험료를 산출할 수 있고 비용 없이 상담도 가능합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달로 간단하게 비교견적을 내볼 수가 있는데요.


매달 적은 비용을 들여서 행정적인 처분과 형사적인 처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은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영업용 운전자보험 비교견적사이트[링크] - 손해보험사별 비교견적, 비용 없이 상담







                                      위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소정의 마일리지를 받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