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2014. 10. 1. 15:10



스트레스 많은 중년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



45세 이상의 중년 남성의 발기부전이 50%에 가깝다는 통계를 접하고 꽤나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전 같았으면 나와는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해서 관심을 두지 않았을텐데 이제는 이런 이야기가 귀에 쏙 들어오기도 하고 남의 일 같지 않다는 생각이 확실히 듭니다.



스트레스가 많아서인지 20대와 30대에서도 발기부전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발기부전은 남성으로써는 자존심의 문제이기도하고 건강상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딱히 누구와 의논하기도 어려운 문제이기 때문에 속앓이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마땅한 해결책을 찾기도 어려워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발기부전은 전조 없이 어느날 훅하고 찾아오기 때문에 미처 준비를 할 겨를도 없을뿐더러 매일 체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서 잠시의 증상으로 여기고 넘기다보면 자신이 자각을 하는 경우가 생기지만 이때는 이미 때가 너무 늦어버린 경우라서 치료나 회복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중년의 남여라면 모두가 느끼는 것이지만 예전과 달라지는 몸의 상태가 나에게도 해당이 된다는 것을 매일 느끼게 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좋은 음식과 운동을 찾게 되는데요. 이마저도 여의치 않은 경우에는 그저 흐르는 세월에 몸을 맡기고 체념을 하게 됩니다.



흐르는 세월에 장사가 없다지만 노력에 의해서 이러한 변화의 속도를 늦출수는 있다고 의료관계자들은 말을 합니다. 그 방법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의견이 분분하지만 체중조절, 운동, 양질의 음식섭취가 공통적으로 포함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흡연을 하고 있는 경우라면 남성을 되살리기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금연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전과 달리 완전하게 발기부전의 상태가 지속된다면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한 처사인데요. 원활한 부부생활을 위해서 비아그라나 시알리스의 처방을 받을 수도 있고 발기부전의 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약을 복용하는 것은 간단하고 편리한 방법이기는 하지만 발기부전의 마지막 치료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발기부전을 위한 치료와 의료기기들이 많이 나와 효과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사람마다 원인이나 증상은 비슷하지만 치료방법은 천차만별이고 효과도 달라서 적극적으로 방법을 간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나친 음주와 흡연을 중단하고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결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병원 치료와 의료기기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면 미스터하이 [링크] 를 통해서 상담을 해보는 것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갠적으로는 약물 복용에 거부감이 있어 여러 치료를 해보고 마지막의 수단으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최종 결정은 역시 개인이 해야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