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2014. 3. 10. 14:55

쇼핑몰 사이트가 자꾸 떠요와 쇼핑몰 팝업창 제거를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사이트로 들어가서 나도 모르게 광고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는데요..

 

한번 들어온 광고프로그램은 특정사이트를 접속하거나 인터넷을 접속하면 저절로 뜨게 되어있는데

이런창이 뜨면 짜중나고 귀찮은데요..

 

알약이나 고클린등의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 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히 해결이 가능합니다..

저는 알약이 있어서 알약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알약을 열면 이런 화면이 먼저 뜨는데요..

검사하기, PC최적화를 먼저 해주면 되겠습니다..

 

그 다음에 PC관리에 들어가서 IE관리에 있는 Activex와 툴바에 들어가서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부팅관리에서 시작프로그램은 모두 시작안함으로 해놓으시면 컴퓨터에 필요한 시작프로그램은 알아서 켜집니다..

 

고클린도 같은 종류의 프로그램인데 네이버에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없거나 직접 해결하고 싶다면 다른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제어판을 들어가서 밑에서 두번째줄 맨 오른쪽에 있는 프로그램추가/제어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맨위 오른쪽에 있는 정렬기준의 정렬방법을 바꿔줍니다..

 

마지막 사용 날짜로 바꿔주면 정렬이 바뀌는데요..

 

사용 날짜가 있는 프로그램은 컴퓨터가 운용되는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속에 광고프로그램이나 툴바가 숨겨져 있는데요..

 

Search, Toolbar, Side, Tip, Tab, point, IPLUS, Smartsearch, pop, bar, tool. guide, windows

Suggestions, downmanager, micropop, g코덱, 웹 컴파스가 들어있는 프로그램을 모조리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그램들은 사용 날짜가 없으니 이쪽은 절대 건드리지 마시구요..

의심가는 프로그램인데 확실히 모르시면 검색창에 프로그램명을 검색해 보시면 나옵니다..

 

이렇게 필요없는 프로그램을 제거해주면 쇼핑몰 사이트나 팝업창이 더이상 뜨지 않습니다..

이렇게 제거했는데도 쇼핑몰 사이트나 팝업창이 뜨면 다시 제어판에 들어가서 확인을 한번 더 해보셔야 합니다..

 

혹시 놓친 프로그램이 없나 살펴보시고 그래도 계속 같은 현상이 나온다면 윈도우를 밀어야 합니다..

광고프로그램이나 악성코드가 너무 깊이 숨어서 찾아내기 어려운 경우입니다..

 

그럴때는 포맷을 해주는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중요한 자료나 사진은 꼭 따로 저장을 하거나 백업을 해두시는걸 잊지 마시구요..

 

쇼핑몰 사이트가 자꾸 떠요와 쇼핑몰 팝업창 제거 그렇게 어렵지 않죠?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