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2012. 6. 30. 09:23

 

 

 

오랜만에 비가 내려서 더위를 식혀주고 있네요..

 

작년 이맘때는 비가 너무 내려서 고생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올해는 반대네요..

 

조금 있으면 휴가를 떠나는 인파로 부산하겠네요..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수 있는곳에서 휴가를 보내면 어떨까요?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의 모습이 가슴을 시원하게 해주네요..

 

폭포의 크기가 엄청나군요..

 

이 폭포의 묘미는 또 다른것에 있습니다..

 

 

 

 

 

 

 

물속에 있는동안은 몸과 마음이 정말 ㅎㄷㄷ

 

 

 

 

 

 

 

컥! 정말 이곳에서 수영을 즐기시네요..

 

강심장이십니다..

 

 

 

 

 

 

 

이곳의 폭포는 생각보다 안전하게 수영을 즐길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자분의 표정이 모든걸 말해주네요..ㅋ

 

무더운 여름 사진으로나마 시원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