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2016. 3. 28. 06:38




어제까지 잘 쓰던 차단사이트 크롬으로 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도메인의 문제인지 접속이 막힌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 좋은 사이트라고 판단을 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웬지 모를 이유에서 차단된 경우도 있더군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쉽고 간편한 것이 크롬브라우저를 통하는 것입니다.





적법한 범위에 들지 않았기에 차단을 당한 것이지만 예외도 있더군요. 일반적으로 우회프로그램을 쓰기도 하지만 현저히 속도가 늦어지면서 좀 답답함을 느끼게 됩니다.





글로벌에서 위용을 떨치고 있는 구글 크롬브라우저를 접속하면 해결...





크롬브라우저 맨 우측을 보면 설정하는 탭이 있습니다. 설정탭을 찾아 살포시 눌러주면...





설정으로 들어가서 우회프로그램인 젠메이트를 찾으면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우회 프로그램인 젠메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젠메이트의 사용 설정을 체크만 해주면 프로그램이 작동하게 되고 차단사이트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해지하고 싶으면 역순으로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가 사용 설정을 체크하면 원래 상태가 됩니다.





제대로 작동을 하고 있다면 도메인 창, 설정 옆에 아이콘이 생기게 됩니다. 클릭을 하면 어느 나라의 IP인지 확일할 수 있지만 특별히 확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존의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보다 속도가 높아 답답하지 않습니다.


차단사이트를 우회하는 프로그램은 많지만 설치하다가 ActiveX가 깔리기도 해서 우회 프로그램은 잘 쓰지 않게 됩니다. 도메인을 짧게 압축하거나 그 외의 우회방법보다 간편해서 좋고 복구하기도 편하고 여려모로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구글은 이런 면에서 참 괜찮다고 생각이 되네요. 래리 페이지가 인문학을 중요시한다는 이야기가 실감되기도 합니다. 차단사이트 구글 크롬브라우저 젠메이트로 우회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원초적한량